해외여행/2023 오사카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오사카 혼마치 _조식 & 야식 리뷰

지니찡 2023. 5. 22. 21:41
728x90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오사카 혼마치 조식 및 야식 리뷰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오사카 혼마치 조식 쿠폰
조식 쿠폰

 

 

 

 메리어트 본보이 플래티넘 등급으로 조식 2인이 무료다. 여행 다닐때 은근 쏠쏠하다는 것? 특히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오사카 혼마치의 조식은 완전 내스타일 조식이었다. 일본의 정갈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었다.

 이곳은 뷔페식으로 조식을 즐길 수 있고 2층에 위치해 있었다. 자리가 넓지는 않지만 4박5일 동안 웨이팅 없이 조식을 즐길 수 있었다. 7시부터 10시까지 입장하면 먹을 수 있었다. 묵는동안 한국인은 잘 못봤고 대부분 외국인들이었다.

 

 원래 아침을 가볍게 먹는 편인데 샐러드, 두부, 요거트 등이 있어서 정말 잘 먹었다. 메뉴도 은근 많아서 밥을 먹는 분들, 빵을 먹는분들 상관 없이 다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비어있는 메뉴도 금방금방 잘 채워줬다.

 오사카 답게 다코야키, 쿠시카츠도 있었고 연두부, 가지구이도 맛있었다. 샐러드 드레싱도 6가지나 있어서 입맛에 맞는 것을 골라 먹을 수 있었다. 샐러드는 특이하게 상추와 양배추로 된 것들만 있었다. 고기와 곁들여 먹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이었다. 과일도 오렌지, 파인애플, 자몽, 바나나 등이 매일 나와있어서 죠닝이도 만족하면서 먹었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오사카 혼마치 조식 1
조식 메뉴 1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오사카 혼마치 조식 2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오사카 혼마치 조식 2 샐러드 요거트
조식 메뉴 2_ 샐러드 및 요거트

 

 

 우동과 에그 스크램블, 소시지 옥수수 스프도 있었고 흰 쌀밥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반찬들도 몇가지 있어서 어린아이들이 와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 

그리고 내가 아침마다 먹었던 우유에 폭신하게 적신 프렌치 토스트도 맛있었고 먹지는 않았지만 다양한 빵 종류와 잼, 치즈, 훈제 연어, 낫또도 있었다. 마가 없었던것은 좀 아쉬웠다. 일본 마는 너무 맛있다. 

 안쪽에 사진은 없지만 주스와 커피도 있었다. 아이스로도 핫으로도 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오사카 혼마치 조식 3
조식 메뉴 3_핫 플레이트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오사카 혼마치 조식 4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오사카 혼마치 조식 4 간단한 밥 반찬
조식 메뉴4_빵과 간단한 밥, 반찬

 

 

 내가 아침에 먹었던 음식들 인증샷들이다. 흡사 한날 먹은 음식같다. 먹은 메뉴가 거의 똑같다. ㅎㅎㅎㅎㅎ

그래도 질리지 않게 4일동안 잘 먹었던 것 같다. 

 

 

 

데일리 조식
내가 먹은 조식들

 

 

 

 다음은 야식으로 제공되는 라멘이다. 이 호텔이 묵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 같다. 특이하게 저녁 10시 10분부터 50분까지 꽤 늦은 시간에 먹을 수 있고 들어가면 육수와 면을 담은 그릇이 있어서 셀프로 고명(튀김가루, 파)를 첨가해서 먹으면 된다. 라맨보다는 소바에 가까운 맛이고 면도 메밀면이었다. 시원한 얼음면도 제공 되었다. 

 죠닝이가 맨날 대욕장에서 목욕후 소바 간식을 꼭 먹으러 가야한다고 해서 매일 갔었다. 너무 늦은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오지는 않았다. 그래서 조용해서 더 좋았던 야식 타임이었다.

 

 다음에 오사카에 온다면 숙소로 선택할 것 같은 곳이다. 깨끗하고 방도 넓고 역도 2개나 끼고 있어서 여행하기도 좋은 호텔이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오사카 혼마치 야식
야식 소바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오사카 혼마치 야식 소바
매일 먹었던 유부 소바

 

조식 및 야식 장소

 

 

반응형